타이틀 입력 부분 

스투스 맨투맨 직구스투시 맨투맨 싸게 직구한곳과 스투시 사이즈 리뷰

 

서플라이 스토어 소개

 

제가 스투시를 직구해서 구매했던 사이트는 바로 서플라이 스토어입니다.

호주에 위치해있는 사이트로 한국에 직접 배송되지않고 배송대행지를 이용해야 합니다.

(다음에는 배송대행지를 이용하는 방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150불 이상 넘지 않으면 관부과세가 붙지 않습니다!

저는 항상 직구할 때 관부가세가 넘지 않게 구매하고 있습니다.

 

명품 제품을 취급하고 제가 구입했을 당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www.supplystore.com

 

SupplyStore.com

 

www.supplystore.com

 

나이키, 팔라스, 스톤아일랜드, 조던, 스투시 등등 스트릿 브랜드를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사이트에서 스투시 맨투맨 2장을 구매하였습니다!

원래 가격이 1장당 150불 정도였지만 50% 세일을 하여 75불 안되게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1장 가격에 2장을 구매하였습니다!!

직구가 최고입니다 ㅎㅎ

 

 


 

직구 정보통 소개

-직구 정보통은 말 그대로 직구 정보통입니다 ㅎㅎ
호주에 거주하시는 루크 플러스님께서 매일매일 직구로 싸게 구매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직구로 할인하는 여러 브랜드들을 알려줍니다)


그래서 요즘 무엇을 구매할 때는 최대한 직구 정보통을 운영하시는 루크 플러스님이 추천하시는 곳에서 대부분 값싸게 사게 됐습니다!
cafe.naver.com/infotong

 

직구정보통 :: 남자패션 해외직구의 모든것 : 네이버 카페

남자패션/남자코디/남자명품/해외직구방법/해외직구사이트/명품해외직구/해외직구핫딜/세일정보

cafe.naver.com

카페에 일원이 되시고 유튜브도 구독하시면 남들보다 더 빨리 많은 제품을 먼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직구 꿀팁은 ‘카페의 정보가 유튜브보다 먼저 올라옵니다)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직구 정보통 카페에 들어가서 오늘은 뭐가 올라왔나 보는 것이 하루의 일과가 돼버렸습니다! ㅎㅎ

매일매일 올리시는데 정말 대단하신 분입니다 ㅎㅎ

 

하지만 단점은 지출을 무분별하게 막 할 수 있기 때문에

지출에 대한 절제를 할 줄 알아야 합니다!!

 


 

 

스투시 맨투맨 리뷰

 

 

 

직구꿀팁 스투시stussy

오늘 리뷰 할 브랜드는 스투시 맨투맨입니다.
스투시는 스트릿 브랜드 중 가장 잘 나가고 모든 분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입니다!

스투시의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지는 꽤 되었었고,

 

 

 


친구들 선물로만 사보고 제가 직접 저를 위해서 구매하게 된 것은 처음인데요!
위의 직구 정보통 카페 회원으로 활동하면서 값싸게 구입할 수 있게 됐습니다!

 

먼저 스투시 맨투맨이 이 모양으로 포장이 돼서 왔었습니다!
저는 그레이 색의 맨투맨이 없어서 그레이 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스투시에서 가장 잘 나가는 라인인 뉴욕 로스 앤 젤러스 런던 파리와 같이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스투시 맨투맨


스투시 맨투맨의 정면샷입니다
확실히 어깨와 팔 길이가 길고 오버핏으로 입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한국 기준 xl를 주로 입는데 그 정도 좋아하시는 분은 l사이즈 가시면 딱일 것 같습니다


스투시맨투맨

스투시 맨투맨 L사이즈 뒷면입니다.

브룽크스 컴튼 산타나 브루클린 베니스의 프린팅이 들어가 있습니다.

앞면뿐만 아니라 뒷면에서도 스투시 프린팅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투시맨투맨

 


저는 어깨가 좀 있는 편이고 오버핏을 좋아하기 때문에 176cn / 71kg으로 L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저도 팔이 긴 편인데 확실히 팔이 더 길게 나와 제가 원하는 오버핏 사이즈로 딱 좋았습니다!
안에 기모처리가 되어있어 가을 겨울에 딱 입기 좋을 것 같네요!

맨투맨 안에 레이어드 티셔츠를 활용하면 더 깔끔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한 곳과 스투시 맨투맨 사이즈와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스투시 브랜드는 스트릿 브랜드의 감성을 가지고 있고 앞으로도 더 구매할 것 같습니다!

직구를 잘 활용하여 값싸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피어 오브 갓 맨투맨 리뷰가 궁금하다면?

 
 

 

스투시 맨투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