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지엘라 넘버링 목걸이

프리오더 전문인 디코드에서 마르지엘라 넘버링 목걸이를 반지와 함께 268000원에 (각각) 구매하였습니다.

마르지엘라 반지는 정품 구매시 최소 40만원 까지 인데 디코드 프리오더를 통해 항상 싸게 구매하고있습니다.

프리오더를 신청하면 몇개월 후에 오게 되는데 내가 반지와 목걸이를 산지 기억에서 잊혀질 때쯤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문자를 받는 재미가 있네요 ㅎㅎ

11월 23일에 주문해서 1,2월쯤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래는 마르지엘라 넘버링 목걸이 주문내역입니다~~

 

 

 

 

마르지엘라 넘버링 목걸이 리뷰

 

마르지엘라 넘버링 목걸이는 마르지엘라 케이스에 담겨져 옵니다~

(지금 저의 악세서리함입니다 ㅎㅎ)

마르지엘라 목걸이 부분을 비닐로 감싸고 있는 상태로 배송이 옵니다~

마르지엘라 목걸이에 스크래치가 남겨지지 않기 위해서 쌓여서 보내줍니다~

 

 

 

마르지엘라 넘버 목걸이는 유광색 100% 실버제품이라고 하지만

목걸이 안쪽에 자세히 보시면 92.5라고 적혀있습니다.

실제함량은 92.5%로 92.5%가 100%라고 이쪽 업계에선 표한한다고 합니다 ㅎㅎ

은을 100%로 제작을 하면 무르기 때문에 흐물흐물해진다고 하네요~

워낙 변색이 쉽게되기 때문에 92.5% 은 함유량을 포함한다고 하네요~ 

마르지엘라 은 TMI였습니다 ㅎㅎ

 

 

마르지엘라 넘버링 목걸이 구매

 

 

 

마르지엘라 넘버링 반지를 포스팅한것과 마찬가지로 

마르지엘라 넘버링 목걸이도 프리오더 전문 디코드를 통해 구매를 했습니다.

최소 40대에서 부터 시작하는 마르지엘라 반지와 목걸이는

디코드를 통해 268000원에 상당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마르지엘라 넘버링 반지와 목걸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아래의 사이트를 확인해 주세요

(광고 아닙니다~~ ㅎㅎ)

www.itsdcode.com/

 

디코드(d.code) 패션 셀렉트샵

디코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디코드 프리오더로 전세계 핫한 브랜드의 새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www.itsdcode.com

 

 

마르지엘라 넘버링 반지에대해 알고싶다면?

 
 

 

프리오더로 싸게 마르지엘라 넘버링 목걸이를 구매하고싶으신분들은 디코드를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