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노이즈에어포스의 파라노이즈의 의미는

여러 개의 소리가 각 모여 하나의 새로운 소리로 탄생한다는 의미로

지드래곤이 본인의 음악 뿐 아니라 아티스트로서 예술활동을 함축한 단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젊은 세대의 사람들이 파이팅 있게 세상으로 나아간다는 모습을 표현한 말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출시 가는 219,000원이었고

리셀가가 쭉쭉 올라가던 중

지인분이 생일선물로 주셨습니다!!!!


나이키 포스피마원

나이키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Just do it 아닌

'그냥 해'

세계적인 브랜드 나이키에서 한글을 볼 수 있다는 게 감회가 새롭네요!

 

 


지드래곤이 론칭한 피스 마이너스 원 '피마 원'은

나이키와 콜라보까지 진행하고 정말

대단한 인물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귀엽고 이쁜 #피마 원입니다.

 

 

 

 

 

피마 원은 에어포스와 피스 마이너의 스 만남으로

아우 솔 부분과 어퍼 부분에 빈티지함이 느껴지는 신발입니다.


나이키 x피스 마이너스 원에어포스1파라노이즈 실착입니다.

정말 예쁜 디자인에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피마 원 포스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면

바로 크랙입니다!!

나이키 x피스 마이너스 원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는

 

 

 

 

크랙이 중요한데요!

피마 원 포스의 신발을 신다 보면 검은색 부분이 벗겨질 것입니다.

그러면 위, 아래의 사진같이 검은색 부분이 떨어져 나가고 크랙이 구현되곤 합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신발이 불량이라고 알 수 있을 텐데

아래위의 파란색이 보이시는 것이 바로 크랙입니다!!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만능의 신발입니다!

저는 크랙이 어떻게 나올까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그냥 블랙 색상의 신발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냥 크랙이 좋진 않겠지만

크랙의 멋의 빠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아직 저는 크랙이 되려면 멀었지만

억지로 크랙이 되기 위해 신발을 막신지는 않고 있고

 피마 원 포스를 신다가 크랙이 되는 것을 원하기 때문에

저는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나이키 에어포스 피마 원에 대해 리뷰를 해봤습니다.

다음엔 크랙이 된 모습까지 추가 해보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