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장 최애 하는 브랜드인 코스 cos의


코스트윌셔츠자켓(cos twill shirts jacket)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우선 코스라는 브랜드는 미니멀리즘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일시적인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지속성이 강하고 모던하고 실용적인 컬렉션으로 만들고자 하는 디자인 철학을 지니고 있습니다!!


저는 뉴욕걸즈라는 배송대행지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뉴욕 걸즈 배송대행지를 이용하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https://nygirlz.co.kr/mobile

 

뉴욕걸즈 - No.1 해외구매 서비스

미국 / 일본 / 독일 배송대행 전문업체, 직접 물류센터 운영, 해외 구매대행, 가이드 제공

nygirlz.co.kr:443




(추천인에 루크 플러스 입력하시면 12개의 배송 대행비 가격을 할인받을 수 있은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위와 같이 5889원의 할인을 받아
13700원에 배송 대행료가 나왔습니다!

Cos를 구입할 때는 주로 cos미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세일 기간에 cos 트윌 재킷을 구매했는데ㅎ200달러 이상시
20% 추가 할인을 받아서 3개을 구매했습니다!
기본 장바구니 할인에 20% 추가 할인까지 해서 91달러 정도에 코스 트윌 셔츠 재킷을 구매했습니다!

 

 


한국에서 구매 시 150000원입니다!
저는 10만 5천 원 정도로 4만 5천 원 정도를 할인받았습니다!!
직구가 최고입니다!! ㅎㅎ

125달러에 판매하는 코스트윌 재킷을 91달러에 구매했습니다 ㅎㅎ

코스 트윌자켓 직구의 단점이라면
살짝 구겨져서 온다는 점입니다 ㅜㅜ

저는 176에 한국에서 xl사이즈를 입는데 L사이즈를 입으니 딱 괜찮았습니다!
코스는 옷마다 사이즈가 다 달라서 항상 코스 매장에서 입어보고 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류준열 재킷으로도 불리는 코스 트윌 재킷은
색상과 디자인이 조금씩 바뀌면서 새롭게 나오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미국 코스에서 직구로 구매한 코스 트윌 재킷입니다!
코스 청담점에서 미드 세일 때 가서 티셔츠를 구매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코스 매장에서 입어 봤을 때의 사진입니다.
어깨가 좀 잇는 편이고 팔이 좀 기신분들한테 딱입니다!





가을 아우터, 가을에 입을 자켓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와
편하게 입어도 이쁜 자켓을 구매하려고 하시는분들에게

코스 트윌셔츠자켓을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