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친구 집 근처의 단골집인 택이네 조개 전골을 드디어 먹으러 왔습니다.

여자 친구는 자주 왔었지만 저랑 같이는 처음이었습니다.

제가 가는 맛집은 대부분 여자 친구와 회원님들의 추천으로 가게 되는데

추천하는 대로 다 맛있는 맛집이었습니다.

택이네 조개전골은 '왜 택이네일까?'

궁금했었는데 택이네 조개 전골의 대표분 이름이 이정택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택이네 조개전골은 조개 전골 2,3,4인과 스페셜 조개 전골이 주 메뉴로 되어있고

토핑 메뉴로는 낙지, 문어, 전곡, 소고기 샤브, 미니 소고기 샤브가 있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군만두 돈까스 치즈 가스와 튀김들과 사리까지 다양했습니다!!

조개 전골을 먹지 않고 칼국수만 드실 분들을 위해 칼국수 메뉴들까지 있었으며

저는 조개전골 2인에 칼국수 사리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샐러드와 김치와  묵은지 느낌의 김치까지 있었고 

제가 좋아하는 고추냉이까지 세팅되었습니다.

고추냉이는 간장에 섞어서 소스로 쓰입니다!

소스들은 초고추장과 간장, 후추까지 준비돼있었습니다.

본인의 기호에 따라서 드시면 됩니다!

 

 

추가 반찬은 다 셀프로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반찬들과 함께 별미인 보리밥 열무 비빔밥을 셀프로 만들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

택이네 조개 전골이 나오기전 보리열무비빔밥을 참기름과 함께 비벼서 에피타이저 느낌으로 먹었습니다 ㅎㅎ

택이네 조개전골이 끓고 있는 모습입니다!!

전골 통이 정말 컸습니다!! ㅎㅎㅎ

 

 

택이네 전골을 끓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만두와 고구마튀김이 먼저 나옵니다!!

택이네 조개 전골 2인분이 다 끓고 난 사진입니다!

다 끓으면 직원분께서 뚜껑을 열어줍니다.

조개들과 전복 어묵 가리비 새우 등등이 너~~~~~무 많았습니다!

택이네 조개 전골의 특징 중 하나는 치즈가 같이 나온다는 점입니다.

조개를 치즈와 함께 간장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리비를 먹기 좋게 가위로 잘랐습니다.

가리비는 3개가 나왔습니다!!

홍합과 작은 조개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택이네 조개 전골에는 전복도 들어있었습니다!!

어묵도 들어있었습니다. 

많은 조개들과 어묵을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 조개는 음....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지만 

고소만 맛이 있었습니다!! 색깔도 이쁜네요!

이 조개도 뭔지는 모르겠지만.. 족발같이 생긴 조개였습니다.

조개가 대체로 고소하고 다 맛있었습니다!!!

택이네 조개전골 2인분을 거의 다 먹고 남은 모습입니다!

불을 줄이지 않고 계속 끓여서 너무쫄인다고 사장님께서 불을 줄여주시고 

너무 짜겠다며 말해주셨는데 너무 짰습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새우까지 있었습니다.!!

껍질 채 먹는 새우를 좋아합니다!!

조개와 전골에 같이 들어있는 끓인 배추까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는 조합이었습니다!!

조개들을 거의 다 먹고 택이네 조개 전골의 별미인 칼국수 사리가 추가된 모습입니다!!

 

 

 

칼국수는 역시 김치와 함께 먹어야 합니다!!

조개 전골의 조개들이 너무 많아서 칼국수 사리는 하만 추가했습니다!!

칼국수를 배추와 같이 먹고 마무리를 했습니다.

정말 너~~ 무 맛있게 배불리 먹었습니다.!!

배가 불렀지만 죽까지 있었으면 정말 마무리로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저는 택이네 조개 전골 인계점에 방문하였는데 

택이네 조개 전골은 전국에 정~~~ 말 많은 체인점이 있었습니다.

전국에 68개의 매장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조개찜과 조개 전골 , 칼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전국에 많은 택이네 조개 전골을 방문하신다면 

후회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