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매번 강남 쪽에서 데이트를 하시면 뭐 특별한 곳을 가고 싶으신 분들

기념일이나 소개팅을 할 때 가보면 좋을 레스토랑을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저는 생일 때 가서 식사를 했습니다!!) 


강남 주택 레스토랑 
브런치 이용시간은 
월~일요일 매일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3시까지 

영업시간은 
오픈 오전 11시,
런치 11시 반~오후 3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오후 5시 반
디너 오후 5시 반~오후 10시까지 입니다!!!!
(라스트 오더 오후 9시 반)

 

 

 


일이 일찍 끝나고, 금요일 7시 전에 도착을 했습니다.

저는 미리 예약을 했기 때문에 안에 분위기 있는 자리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sns 사진 올리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좋아할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에 들어서자마자 안에서 사진을 굉장히 많이 찍고 있었습니다)

외관부터 너무 이쁜 곳입니다. 

(단점이라곤 골목 길이 좀 좁습니다 ㅜㅜ)

강남 맛집 레스토랑 주택의 메뉴는 굉장히 많습니다.

저는 주택 B세트메뉴를 시켰습니다.

B세트메뉴에는 수프와 오늘의 샐러드, 스테이크(안심을 시켰습니다), 파스타를 선택하고, 리소토를 추가로 시켰습니다.

음료는 하우스 와인을 시키고 디저트로는 티라미수가 나왔습니다!!

첫 번째 메뉴는 빵과 함께 나온 수프입니다. 

메인 메뉴들이 나오기 전 입맛을 돋우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기본 수프의 느낌이 아닌 먹어본 스프 중 손에 꼽혔습니다!!

(수프를 많이 안 먹어 보긴 했습니다... ㅎㅎ)

 

 

 

 

 

두 번째 메뉴는 샐러드입니다. 샐러드는 날마다 다르게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오늘의 샐러드)

평상시에 샐러드를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샐러드가 맛있어서 메인 메뉴들이 나올 때가 같이 먹었습니다!!!!

빵과 수프 샐러드와 와인이 먼저 나온 사진입니다!

(생일 기념으로 꽃까지 있네요 ㅎㅎ)

분위기 좋은 강남역 맛집 주택에서는 피클과 양파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첫 번째 메인 메뉴인 리소토가 나왔습니다!!
오징어와 밥이 같이 씹히는 먹물 리소토는

고소한 크림 리소토로 매콤한 맛은 있지 않고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평상시에도 리소토를 먹으면 먹물리조또를 먹는데 

강남역 리조또 맛집으로도 소문난 주택에서도 오징어 먹물 리조또를 추천합니다!

두 번째 메인 메뉴는 피칸데 살라미 파스타입니다!!

크림 파스타 종류이며 살라미 소시지와 바질 페스토로 맛을 낸 파스타인데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간이 많이 세지 않고 조미료 맛도 나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면도 제가 좋아하는 삶기 정도로 나와서 더 만족한 파스타였습니다.

살짝 매콤한 파스타였기 때문에 많이 느끼하지 않아 더욱더 만족했습니다 ㅎㅎ

 

3번째 메인 메뉴는 안심 스테이크입니다!!

도톰한 안심으로 항상 스테이크를 먹을 때마다 안심을 먹는 것 같습니다 ㅎㅎ

스테이크와 버섯 야채 감자까지 은근히 양이 적지 않아 더욱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플레이팅이 정말 이뻤던 거 같습니다 ㅎㅎ

 

 

 

 

 

 

분위기 있게 와인까지 한잔 했습니다 ㅎㅎ

술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분위기 있고, 기념일엔 한잔씩 하는 편입니다!

마지막으로 수요 미식회에 나온 티라미수입니다!!

마지막을 달콤하게 장식하기에 티라미수가 딱 이었습니다.

주택 레스토랑은 티라미수 맛집으로 수요 미식회 방송을 타기도 했습니다!! 

크림과 빵의 조화가 부드럽고 깊은 맛이 났습니다!! 


강남역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강남역 기념일 맛집, 강남역 기념일 레스토랑, 강남역 소개팅 장소를

원하시면 주택 레스토랑을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