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마르지엘라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 브랜드는 벨기에 출신 마틴 마르지엘라에 의해 8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마르지엘라는 기존 서양식 의복 관습을 거부하고 구성과 형식을 파괴한 해체주의라는 패러다임을 제시한 브랜드입니다.

마르지엘라 제품에 달린 아래의 이 라벨은 마르지엘라임을 알수있는 시그니쳐 디자인입니다.



잘 보면 숫자에 동그라미가 쳐져 있는데, 이것은 카테고리 분류에 따라 치는 동그라미입니다.



이 숫자의 의미는 위사진과 같은데요~


0 - 핸드메이드 남성 / 여성라인


1 - 여성라인


3- 향수


4 - 지난 컬렉션을 기반으로 만든 새로운 여성라인


8 - 아이웨어


10 - 남성라인


11 - 악세사리 컬렌션


12 - 보석


13 - 오브제 & 판촉물 & 책


22 - 신발


이렇게 넘버를 통해 각각의 제품의 라인업을 알 수 있습니다.








마르지엘라 넘버링 반지



마르지엘라 반지를 구매했을 때 도착했던 사진입니다.

마르지엘라 답게 영롱한 느낌이 풍기네요 ㅎㅎ

저는 디코드에서 268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위에서 설명했듯이 마르지엘라 로고 탭까지 같이 옵니다!!





0~23까지의 넘버들이 담겨있는 박스까지...

위에서도 보았지만

11번의 의미는 남녀가 다 사용가능한 악세사리라는 뜻입니다.





이 마르지엘라 박스는 제 전용 악세서리 보관함이 되어버렸습니다 ㅎㅎ




마르지엘라 넘버링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며

마르지엘라의 매출에 있어서도 독보적인 상품입니다~

간혹 같은 마르지엘라 반지를 끼고 계신분들이 가끕 마주칩니다 ㅎㅎ

그만큼 인기가 많은 마르지엘라 반지입니다.






마르지엘라 반지 사이즈 추천


저 같은경우 왼쪽 검지손가락에 마르지엘라 넘버링을 끼는편인데요.

제가 보통 18~19호 정도 끼면되는데

메종마르지엘라 넘버링을 검지손가락에 착용하기위해 s사이즈를 구매하니 잘 맞았습니다~

사이즈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XS-16~17호

S-18~19호

M-20~21호

L-23~24호

정도로 알고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마르지엘라 넘버링 반지 최저가로 산곳 추천!


제가 마르지엘라 반지를 구매한곳은 바로 디코드입니다!

(앞광고, 뒷광고 아닙니다~ ㅎㅎ)



디코드는 의류가 출시되기 6개월 전 미리 주문하는 프리오더 시스템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올해 메종 마르지엘라, 셀린느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사전 주문을 진행하며 창립 후 최고 월 거래액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프리오더는 상품 주문부터 수령까지 기간이 다소 길지만, 국내 정식 출시일보다 빠른 시간 안에 최신 트렌드의 상품을 실제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매를 하고 기억에서 잊을때쯤에 도착하기도 합니다 ㅎㅎㅎ

제가 주로 쇼핑을 할때 디코드에서 값싸게 프리오더를 활용하여 구매를 하기도 합니다.



마르지엘라 넘버링 목걸이가 궁금하다면??

https://exercise-nutrition.tistory.com/58

 



 

프리오더로 싸게 마르지엘라 반지를 구매하고싶으신분들은 디코드를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