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때 즈음에 곱창전골을 먹고싶어서

곱창전골 맛집이라고 소문난 금돈을 찾아갔었?!습니다.

맛있게 먹을 생각에 들떳지만

늦지않은 저녁이었는데도...

재료소진으로 못먹고 다른곳을 가야만 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아예 3시10분에

겨울왕국2를 보고 바로

6시가 되기 전 

다시 금돈을 찾아갔지만...

결국 또 줄을서고 대기번호 2번을 받은 뒤 

30분 가량 걸려 드디어 입장을 하였습니다!

수원역 맛집 금돈의 메뉴들입니다!

곱창전골의 맛집 답게 주 메뉴가 곱창전골뿐입니다!!!

메뉴가 하나인 집은 처음보네요... ㅎㅎ


 

대기하던 중 미리 주문을 받고 자리에 착석하고 5분도 지나지 않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원역 맛집 금돈의 곱창전골 2인분을 영접했습니다!

수원역 맛집 금돈에는 돼지곱창과 순대와 야채들이 들어있습니다!

수원역 곱창전골 금돈의 위치는 수원역 9,10번 출구로 나오시면 찾기 쉽습니다~

KakaoTalk_Video_20191202_2331_05_776.mp4
1.10MB

2차로 끓이고 있는 수원역 곱창전골 금돈!! 

 

반찬으로는 단무지, 배추김치, 깍두기, 양파절임이 나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깍두기가 제입맛에 딱맞았습니다!!

간간히 들어있는 순대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곱창과 야채들과 국물까지 딱 먹으면!

최고의 조합입니다! ㅎㅎ

우동사리와 라면사리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라면사리를 선택하게 됬습니다! ㅎㅎ

라면사리까지 다 먹고

국물이 안보일때까지 먹다가

볶음밥 1인분을 시키고 계란후라이 2개까지 시켜서 

맛있게 마무리를 했습니다~

 

수원역맛집

수원역곱창전골

금돈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